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건강정보를 공유해드릴

< 힘이되는곳 >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고산지대에 섭씨 10~50℃를 넘나드는 극심한 기온차와 모래 폭풍을 견디고 견뎌 자생하는 프랑킨세스나무의 수액입니다. 견디다보니 보스웰리아는 소량만이 채취 가능한 귀한 식물성 원료이며, 나무진이라 색이 노란색을 띄거나 황색, 백색을 띄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 원료로 '보스웰리아 분말가루', '보스웰리아환', '보스웰리아 캡슐' 등 현재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① 관절염 예방

보스웰리아에는 마그네슘, 셀렌, 망간, 아연, 비타민D, 비타민K의 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관절 건강에 효과적이며, 관절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복용한 결과 통증이 80% 이상 감소하였으며 감절 기능은 80%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보스웰리아 피부 개선

② 피부질환 개선 효과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되는 '보스웰리아'는 인플라신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바르면 염증을 없애주며, 색소침착 및 잡티 제거, 기미 제거 등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줍니다. 또한 '게라니올'이라는 성분이 있어 피부 보습 효과와 피부 재생 효과에 도움을 줍니다.

보스웰리아 항암치료

③ 항암 치료 효과

보스웰리아는 종양의 치료 원료로도 활용되었습니다. 다량 함유된 보스웰릭산과 에스쿨레틴 성분이 암세포의 자연적 사멸을 유도하고 증식과 생성을 억제하는데요.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립선암, 대장암, 뇌종양 등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④ 기관지염 개선 효과

보스웰리아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이 강화되면서 기관지염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되는데요. 앞서 말했다시피 보스웰리아의 항염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침이 오래가는 경우, 가래가 많이 끼는 경우 등 이런 증상이 보이시면 보스웰리아 섭취를 하여 기관지를 튼튼하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