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비폴렌 효능 알고 드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힘이 되고픈 1인

< 힘이되는곳 > 입니다.

오늘은 비폴렌(BEE POLLEN) 이라는 식품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5분만 투자하면 삶의 질이 바뀌는 건강 정보!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비폴렌 효능

비폴렌(벌화분)이란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미세한 꽃가루를 뭉쳐 다리에 있는 주머니에 정성스럽게 모아둔 것으로 '벌화분' 또는 '꽃가루 화분'이라고도 합니다. 특유의 향이 적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비폴렌의 효능이 알려지자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타기 시작하여 요즘 화제가 되는 식품이기도 한데요. 비폴렌은 여왕벌이 생산하는 로얄제리의 원대료로 어린벌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꿀벌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강한 생명력이 담긴 천연 영양식입니다.

비폴렌의 효능

① 간을 보호해준다.

비폴렌은 간 독성 물질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현대인들,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술을 많이 드시는데요. 음주 또는 흡연으로 인해 간이 무리가 가게되며 쉽게 손상됩니다. 비폴렌을 먹고 간 세포를 보호하면 정말 좋겠죠?

② 암 예방에 좋다.

 비폴렌은 테르펜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테르펜은 휘발성 방향 성분으로 대부분 식물의 정유에 들어 있으며, 이 성분은 암세포 성장을 막아줍니다. 

③ 스트레스 감소효과.

 비폴렌은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자양강장제의 효능이 있습니다. 신경계로 흘러가는 혈액량을 늘려서 지친 신경계를 강화시켜주며 비폴렌 소량을 꾸준히 섭취했을 때, 기분을 좋게하며 삶의 의욕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실제 연구 사례를 보면 비폴렌 섭취를 해보니 스트레스 수치를 감소시켜주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비폴렌 효능

④ 골다공증 예방 효과.

 뼈에 도움을 주는 칼슘 성분을 비롯해 라이신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지만 뼈가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⑤ 노화방지 효과.

노화의 주 원인인 활성산소. 비폴렌에는 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폴리페놀 성분이 노화를 예방해줘 삶의 질을 향상 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집에 들어오면 잠들기 바쁜 사회 초년생 언니에게

과다한 업무로 지친 아빠에게

육아와 집안일로 힘든 엄마에게

일상에 활기가 필요한 남자친구에게

학업으로 지친 수험생 동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