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마마무의 RBW 엔터테인먼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연예 정보통

< 힘이되는곳 > 입니다.

오늘은 아이돌그룹 중

실력파들이 모인 여성 그룹, 마마무의 소속사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5분만 집중해주세요

마마무 소속사

마마무 소속사 RBW는 에이전시, 연예기획, K-pop 컨텐츠 제작 대행사를 겸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며, 알비더블유는 작곡가 김진우, 김도훈을 대표로,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모여 설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알비더블유의 지향하는 목표는 전 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RBW에 속한 연예인은?

브로맨스는 리더인 박장현을 비롯해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으로 4인조 그룹입니다. 그들은 모두 메인 보컬리스트로 활동이 가능할 만큼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데뷔 8년차 실력파 래퍼, 베이식(Basick). 그는 최대 힙합크루 '지기펠라즈'의 멤버로 활동하며 슈퍼루키로 이름을 떨쳤었다.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에서 그가 도전하여 최종 우승을 거두며 실력을 다시 인정받은 바 있다.

오브로젝트(Obroject)는 오태석, 윤닭(오윤석)으로 이루어진 2인조 친형제 그룹으로'음악하는 형제'라는 애칭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는 싱어송라이터로서 20대의 풋풋한 감성을 노래하는 실력파 듀오!

힙합 뮤지션 빅트레이(Big Tray)는 10년간 홍대 클럽 가를 중심으로 한 라이브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린 래퍼로, 대한민국 웨스트코스트 힙합의 대표주자로 불리고 있으며 지난 2006년부터 언터쳐블, 바스코, 업타운의 전 멤버였던 카를로스 등이 속한 한국 최대의 힙합크루, '지기펠라즈'에서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교류를 통해 음악적 기반을 다진 래퍼입니다.

가수

마마무는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이루어진 4인조 여성그룹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선배인 이효리가 극찬했던 가수로 실력파 가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BW오디션 관련정보

그들은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어 다른 연예기획사와 달리 소속 연습생들이 데뷔를 한다고 해도 RBW와 전속 계약 가능성이 낮다고 합니다. 예로 2017년 공개한 걸그룹 P.O.P는 캐스팅부터 트레이닝, 디렉팅과 프로듀싱을 모두 RBW에서 했지만 전속 계약은 신생 기획사 DWM 엔터테인먼트와 맺었습니다. 전속계약을 맺고 데뷔한 경우는 마마무와 브로맨스, 원어스 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