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스윙스 여친 임보라를 알아보자!

<옥타곤 키스남> 아시나요?

한 유명래퍼가 옥타곤에서 공연 끝낸 후 테이블 잡고 놀고 있었다고 한다. 얼굴이 정말 큰 연예인이었는데 앞의 여자와 달콤한 웨이브를 하면서 키스를 했다고 함. 목격자는 '살다살다 연예인이랑 키스하는거 보는데 안부러운거 처음'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위 사실이 알려지자 스윙스는 <옥타곤 키스남>이라고 불려지게 됨... 글을 적고 있는 저도 소름끼침.

스윙스

오늘은 옥타곤 키스남의 주인공인 스윙스의 여친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의 여친은 과연 누구일까요?

<스윙스 여친 임보라 알아보기>

임보라는 모델로 1995년생이며 나이는 24세입니다. 모델답게 키는 170cm로 날씬한 몸매와 남다른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소유한 임보라. 성형설도 있었지만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어릴적 모습과 변함없는 미모를 보곤 성형설은 점차 사그라졌습니다.

임보라

몽환적인 느낌을 내뿜는 모델 임보라.

MBC <비디오스타>에서 그녀는 세련된 외모와는 달리 전라북도 부안의 한 '리'에서 살던 시골 아가씨임을 밝혔으며, 연애 전 임보라는 스윙스에게 3번의 고백을 받았으나 그 고백을 다 거절하였고 4번의 고백 끝에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다고 합니다.

현재 모델 임보라는 래퍼 스윙스와 공개 열애중이며, 이 두 사람은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사람 없는 곳에서는 스킨십을 아끼지 않으며 자상한 남자친구의 모습이 보여진다고 합니다.

1995년생인 임보라와 1986년생인 스윙스

  옥타곤 키스남라는 이미지에 벗어나 이젠 자상한 남자친구 이미지를 가져야 할 필요가 있는 <스윙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