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모모랜드의 사이판랜드, 팬들이면 봐야한다.

음원차트 역주행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7관왕에 빛나는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

모모랜드의 멤버 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가 떠나는 사이판!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신비한 사이판에서 펼쳐지는 9인 9색 모모랜드만의 좌충우돌 사이판 탐험기를 담은 프로그램 <모모랜드의 사이판랜드>

모모랜드

7관왕을 하여 높아진 인기만큼 많은 스케줄로 쉴 틈이 없었던 모모랜드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사이판에 신나는 여행을 즐기러 간다!

사이판에서 <모모랜드>가 즐기는 꿈과 모험의 판타지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촬영+휴식을 하러간 모모랜드의 좌충우돌 이야기.

한국에서도 뿜뿜. 사이판에서도 뿜뿜?

액티비티를 즐기는 확동적인 모습부터 먹방, 속 이야기까지 다양한 9인 9색의 매력이 담겨있어 더더욱 재밌는 <모모랜드의 사이판랜드>입니다.

모모랜드는 사이판 여행을 갔다온 후 신곡 [BAAM]을 발표하였는데요. 신사동호랭이 프로듀서와 작업한 노래로 정말 중독성있고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쉬운 가사와 간결한 후렴구로 계속 귀에 맴도는 노래 [BAAM]. 또한 노래 [뿜뿜]도 신사동호랭이와 작업한 노래로 7관왕에 이어 또 신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큽니다.

<모모랜드의 사이판랜드>는 MBC MUSIC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모모랜드의 팬이라면 본방 사수는 기본!

여러분들 우리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만나는 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