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강호동 대탈출, 김종민이 강호동을 겨냥하다.

지난 7월 1일, 강호동의 대탈출이 방영 시작과 동시에 대박예감을 일으켰습니다.

강호동 대탈출

대탈출 미션을 시행하기 전 멤버들이 모여 간단한 퀴즈를 풀었는데요. 신동이 이름에 걸맞게 1등으로 풀어냅니다. 차츰 퀴즈를 풀어나가는 대탈출 멤버들.그 중 퀴즈를 풀지못해 끙끙거리는 강호동과 김종민. 강호동은 "너만 이기면 돼!!"라며 자신의 목표가 김종민을 이기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강호동 대탈출

이에 곧바로 김종민은 강호동을 겨냥했습니다. "호동이 형이 운동만 했어서 4교시부터 아마 공부를 안 했을 거예요. 조만간 깔릴 겁니다 저한테!?"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는데. 처음부터 티격태격하며 서로 불꽃튀는 경쟁을 하는 이 둘. 강호동과 김종민의 케미가 기대됩니다.

대탈출의 멤버들은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블락피 피오 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방송 때 보여준 이들의 모습을 얘기하자면!

평소에 방탈출 카페에 퀴즈를 풀며 즐겼던 [신동]. 또한 어릴 때부터 스도쿠와 큐브를 가지고 놀며 아이큐가 무려 148나 되는 멤버중 최고 브레인을 가졌습니다. 방탈출을 돕는 최고 핵심 멤버.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 중퇴를 했던 [유병재]. 하지만 수리영역을 만점을 받은 엘리트! 퀴즈와 수학의 연결고리가 있는 만큼 방탈출을 돕는 핵심 멤버중 하나.

이종격투기선수인 [김동현]은 방탈출을 위해 독수리 눈을 뜨고 탈출 단서를 찾아나섭니다. 이종격투기 선수지만 약간의 허당끼? 때문에 인간미 느껴지는 멤버입니다.

대탈출 멤버중 막내며 블락비 멤버인 막내 [피오]. 어제 대탈출 예능을 봤는데 약간 김종민 캐릭터 느낌을 받았습니다. 피오가 막내다보니 형들이 피오를 챙겨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강호동의 대탈출은 tvN에 편성되어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