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위에화 소속 연예인 및 회사 정보

위에화는 2009년 6월에 설립되어 중국 내 정상급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중화권 대표 매니지먼트사로 중국 내륙지역의 음악, 영화, 드라마 제작 및 발행,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아이돌 육성, 프로모션 기획 및 제작,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통합한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입니다.

한국에 있는 위에화 코리아는 중국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초의 한국 단독 법인으로 풍부한 경험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독자적 ‘Global Artist Casting & Training System’을 기반으로

 우수한 아티스트들을 선발, 육성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또한 한·중 엔터테인먼트 산업 노하우와 시장의 다양화, 차별성 있는 아티스트 & 콘텐츠 발굴 및 제작, 음악은 물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신사업 투자 및 성장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통해 3년 이내 ‘아시아를 대표하는 TOP3 Total Entertainment’사로 발돋움 할 것입니다.

위에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에 속한 연예인은?

유일무이한 단 하나의 아이콘!! 남성 5인조 그룹 <유니크>

한국인과 중국인으로 구성된 멤버들은 데뷔와 동시에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 활동을 시작하며 이미 중국에서는 가장 핫한 대세돌로 주목받고 있으며 가요계를 넘어 영화, 드라마, 헐리웃 영화 OST등 기존 아이들과 사뭇 다른 행보를 보이며 자신들만의 특별함을 인정받고 있다.

<우주소녀 (WJSN)>

13인조 걸그룹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인터테인먼트 소속인 그들은 한국인과 중국인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최근 우주소녀의 미기와 선의가 중국판 프로듀스 101 '창조 101'에서 1, 2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한경>

슈퍼주니어의 전 멤버였던 그는 중화권 최고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로 중국을 넘어 아시아, 헐리우드 시장으로 진출해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안형섭, 이의웅>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안형섭'과 '이의웅'이 팬들의 많은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첫번째 프로젝트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제 막 발돋움을 시작한 그들이 들려주는 가슴 설레는 청춘이야기.

눈부시게 찬란할 시작과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YHBOYS>

10대로 이루어진 중국 최연소 보이그룹으로 생기발랄한 에너지와 상큼한 매력으로 가요계를 매료시킬 전망입니다.

위에화는 한국 내 가장 많은 엔터테인먼트사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한 중국 최초의 엔터테인먼트사답게 지속적인 한•중 합작 영화와 드라마, 예능 제작은 물론 한국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 판로를 지원하고 신뢰를 통해 구축한 Global Partnership을 유지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