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음담패썰] 김준현X권혁수X마이크로닷 케미

곧 복날이군요. 날이 더워지는 게 느껴집니다.

무더운 더위 속 땀을 흘리는 저희가 여름을 곱게 보내려면 '영양가 높은 음식'으로 쇠약해진 몸을 보충해야 합니다. 복날이 다가올수록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게 될 거고요.

복날 유래 보기 <클릭>

음담패썰

요즘 먹방예능이나 음식 소재로 한 예능이 대세죠? 

백종원의 골목식당,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맛있는 녀석들, 냉장고를 부탁해 등 아주 다양한 음식 프로그램이 이젠 안착하여 자리를 잡았습니다.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 활약 중인 먹요정 김준현이 음식에 대한 썰을 푸는 새로운 예능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음담패썰'인데요. 음담패썰에 등장하는 멤버들만 보시면 '으리으리' 합니다.

 SBS Plus 7월 7일 토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 시작되는 '음담패썰'의 멤버들을 보면

김준현 X 권혁수 X 마이크로닷으로 '리더 : 김준현' + 방송 시간 오후 8시 시간이면 최소 치맥(야식)을 먹어야 편히 잘 수 있을듯합니다.

<<음담패썰의 기획의도>>를 보면,

모르고 먹었던 음식들의 기가 막힌 반전 서사

알고 먹으면 200% 더 맛있어지는 음식 야사

그 어디에도 없었던 Food 랭킹 쇼!

맛있는 이야기,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

음, 담, 패, 썰!

맛만 보는 먹방의 시대는 끝났다?

푸드계의 뇌섹남 세 MC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무엇을 위해?

놀라운 이야기가 숨어 있는 전 세계 음식들을 

요리 보고 조리 보기 위해서!

한 가지 궁금증으로 모인 아홉 가지 음식 이야기!

세기를 뛰어넘은 수백 수천 가지 썰!

눈과 귀와 입을 즐겁게 해줄 맛있는 이야기,

지금 <음담패썰>에서 함께 음미해봅시다!

위 글을 보시면 그동안 저희가 살아가면서 모르고 먹었던 음식들을 인문학적으로 지식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보이며,

또한 다양한 음식 이야기와 3MC의 저격 썰을 풀고 게스트 초빙까지 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외대 철학과 출신 먹방계 엘리트 개그맨 '김준현' + 대식가이자 다식가, 풍성한 토크 입담꾼 '권혁수' + 도시어부에서 X친 예능감을 보여준 푸드계 뇌섹남 '마이크로닷'이 모인다고 하니 이건 안 볼수가 없네요.

그들은 음식을 정말 사랑하고 엄청난 미각을 둔 MC로 맛과 함께 이야기까지 담은 패기 있는 썰에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워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풍성한 볼거리와 깊이 있는 인문학 정보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줄 세 MC. 그들의 케미는 어떨까요?

먹방 예능 '음담패썰'은 SBS Plus 7월 7일 토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