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출시! 효능 알아보기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즌 음료가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지난 21일 페이스북 스타벅스 페이지에서 신상 음료가 출시됨을 알렸다.

신상 음료는 총 2가지로 6월 26일, 새로운 여름 음료 등장한다.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아보카도 블렌디드,

한 여름의 갈증을 잊게 할 쿨 파인애플 피지오!

아보카도 블렌디드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아보카도 블렌디드>>

멕시코가 원산지인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건강 과일로, 퓨전 음식의 열풍과 함께 요리를 장식하거나 소스의 재료로 애용되고 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눈은 피로감을 무척 느낀다. 아보카도를 주기적으로 섭취 시, 루테인과 제아잔틴이란 성분이 함유되어 피로감 해소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B2, B6, E가 풍부하여 이 성분들이 노화 세포가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기도하며 피부나 주름 등 노화를 늦춰주기까지 한다.

아보카도는 당분 함유량이 무척 낮아 공복감이 느껴질 때 먹으면 도움이 되고, 콜레스테롤 분해 능력이 있어 수치까지 낮출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발휘한다.

●주의● 

아보카도 블렌디드 중간에 있는 초콜릿 볼은 깨물지 않고 삼킬 시 위험하오니, 꼭 깨물어서 먹길 바란다.

스타벅스 쿨 파인애플 피지오

아보카도 블렌디드와 함께 출시될 상큼한 파인애플로 만든 탄산음료 '쿨 파인애플 피지오'

파인애플은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효소 성분이 소화와 연육작용을 돕는 역할을 한다.

맛과 영양 기능까지 갖춘 팔방미인 과일!

여름 시즌, 땀을 쉽게 식힐 수 있도록 탄산까지!

아보카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노란빛 파인애플 음료로 갈증을 해소시켜버리기.

현재 네티즌들은 SNS에서는 "대박!!!!!!!", "아보카도 좋아!!!!", "파인애플 정말 맛있겠다 ㄷㄷ", "아보카도 블렌디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러분들은 스타벅스에서 26일 출시될 음료

 '아보카도 블렌디드', '쿨 파인애플 피지오' 

한 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