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엄청 쉬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건강정보를 알려드릴

'힘이되는곳' 입니다.

가끔 거울 앞에 서있는 자신을 볼때

살이 터있는 현상을 목격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언제나 찾아오는 배고픔. 거기에 야식으로 기름이나 살이 찔만한 음식들을 먹게되면 찾아오는 살찌는 느낌.

 살이 급격하게 찌거나 빠질 때 생기는 골칫거리 '셀룰라이트'는 한 번 생기면 없애기가 정말 힘듭니다.

특히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겐 정말 골칫덩어리죠. 이 셀룰라이트는 보기에도 흉하고 없애는 방법도 모르겠고. 어떻게하면 이 골칫덩어리를 없앨 수 있을까요?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셀룰라이트는 사춘기가 지난 여성의 허벅지, 엉덩이, 복부에 발생한는 오렌지 껍질 모양의 울퉁불퉁하 피부변화를 말합니다.

 하지만 셀룰라이트는 우리 일상생활의 작은 습관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몸매를 가꾸고 싶은 여성분들은 집중해서 보고 실천을 해보세요!

셀룰라이트 흡연

① 마사지하기

저희는 마사지를 보통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많이들 하십니다. 이 마사지는 근육을 풀어줄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요. 그 효과중 하나가 바로 '셀룰라이트 생성 방지' 입니다. 특히 스키니 진이나 레깅스 등 몸을 꽉 조이는 옷은 피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를 해주면 셀룰라이트를 예방하는 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②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기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이 이완될뿐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줘 셀룰라이트 축적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스트레칭은 살아가면서 몸의 균형을 맞추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틈틈이 실천하여 몸의 균형도 맞추고 셀룰라이트도 예방하는건 어떨까요?

셀룰라이트 술

③ 흡연 및 음주

현대인들의 나쁜 라이프스타일 때문에 셀룰라이트가 생길 수 있는데요. 술에 들어있는 알코올 성분과 흡연이 노폐물 배출 능력을 저하시킵니다. 또한 혈액순환에 악영향을 끼쳐 평소 운동량이 없던 부위에 셀룰라이트가 쌓이게 됩니다.

④ 수시로 물 마시기

지방, 탄수화물 음식 줄이고 수시로 물을 마셔주면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독소들을 제거해주는것은 물론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셀룰라이트를 방치하면 성인병과 혈관 질화 발병률이 올라가며 비만이 가속될 수 있습니다. 만약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한계를 느끼거나 증상이 심해졌다고 생각될 시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방법에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