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허니부쉬 제대로 알고 드시면 더 좋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건강정보를 공유하는

< 힘이되는곳 > 입니다.

오늘은 허니부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덥지만 건강을 위해 집중해주세요

허니부쉬 효능

달콤한 꿀 향기에 취해보시겠나요?

허니부쉬는 유럽에서는 허니부쉬의 향에 매료된 사람들이 많아 대중적인 허브티의 원료입니다. 원산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이며, 피어나는 허브식물로 이름처럼 꽃잎에 꿀 같은 달콤한 향이 납니다.

허니부쉬 피부개선

허니부쉬의 효능

① 피부개선 효과

허니부쉬에는 비타민P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P는 헤스페리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주름을 개선시켜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워주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허니부쉬 자외선차단

② 자외선 차단 기능

현재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을 이용한 이너뷰티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헤스페리딘을 비롯해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C 성분이 뛰어난 항산화작용을 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자외선에 의해 증발되는 수분유지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③ 혈관 건강에 도움

비타민P의 페스페리딘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관 내 모폐물과 찌꺼기를 배출시켜 혈액순환과 혈관건강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④ 피로회복 효과

허니부쉬에는 아연, 철분, 칼슘, 마그네슘 등 다양한 무기질 성분들이 고루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비타민C 성분으로 피로해진 몸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⑤ 호흡기질환 예방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허니부쉬를 감기치료제로 많이 쓰여졌는데요. 뛰어난 항염증 작용으로 기관지 내 염증을 제거 및 배출하여 여러 호흡기질환들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을 생각할 때가 다가온 저희는 지금이라도 미래를 위해 건강을 챙기셔야 합니다. 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간단한 습관을 들여놓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힘이되는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