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송강호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정보!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영화계의 거장 <송강호>를 모르는 사람은 간첩!

그가 소속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호두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의 연예 기획사로 다양각색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소속되어있지만 다른 소속사와 다르게 소속사를 설명하는 공식 홈페이지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간간히 소속사의 소식을 올리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만, 한 달에 두 번꼴로 올라오는 게시글이 조금 아쉽습니다.

호두앤유테인먼트 페이스북 홈페이지 <클릭>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테인먼트 소속 배우 알아보기>

1980년대 채시라, 하희라, 이미연 등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고, 1990년대에는 각종 드라마, 영화, MC로 활동하였으며, 2000년대에는 영화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혜수]가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운 [송강호]. 그는 각종 영화, 뮤지컬, 연극을 하였지만 큰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00년대부터 영화 <반칙왕>, <공동경비구역 JSA>로 인지도를 높여가는 중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큰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그 이후 영화 <괴물>로 천만 배우의 반열에 오른 [송강호]가 소속되어 있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졸업 후 지금까지 연기를 사랑하는 배우 [신하균]. 그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인 장진 감독, 배우 정재영, 황정민 등과는 '만남의 시도'라는 같은 동아리 출신으로 명품 배우분들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선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학을 졸업하고 2001년 <록키호러쇼>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이선균]은 드라마 <하얀 거탑>, <천년지애>, <커피프린스 1호점> 등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파스타> 드라마에서도 까칠하면서도 로맨틱한 최현욱을 연기하면서 더더욱 주목받게 된 배우. 최근 작품으로는 아이유 씨와 출연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있습니다.

배우의 꿈을 위해 20대 시절 대구광역시 연극 무대에서 활동한 그는 서울에 상경하여 극단 차이무 단원으로 다수의 연극에 출연하였습니다. 다수의 연극에 출연하였지만 연기 경력이 무색하게 인지도가 없었던 [이성민]. 기다린 보람이 있듯이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 조연과 단역 배우였던 [이성민]은 주연 배우가 되었습니다. 각종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였지만 제가 생각하는 이성민 배우의 대표 히트작은 바로 드라마 <미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작품 이후로 조진웅 씨와 김성균 씨가 출연한 영화 <보안관>에서 주연을 맡아 범죄, 코미디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는 8월에 개봉될 예정인 영화 <공작>에서도 기대가 많이 되는 배우인데요. 명품 배우 황정민, 조진웅, 주지훈 씨와 함께 작품을 하여 더더욱 기대가 큽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이 배우분들뿐만 아니라 다수 배우분들이 계십니다.

[김동영], [김현수], [염지윤], [이소윤], [이수경], [전혜진], [지화섭], [최덕문] 씨가 있으며 드라마나 영화속 조연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이 배우분들이 같이 소속된 선배 배우분들을 따라가기 위해 노력을 하고 계시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명품 배우가 되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