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및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오늘은 YG와 JYP의 양대산맥인 SM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1989년 창립된 SM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아이돌계를 선도하는 연예 기획사입니다. 창립자는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 '이수만'이며 이수만의 이름을 본 따 만든 S.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0년 중반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오는 한국 아이돌노래들!

H.O.T, 신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EXO,

S.E.S, 보아, 소녀시대, f(X) 등 수많은 가수들을 배출했습니다.

 중독성 강한 노래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은 S.M 엔터테인먼트는 시대가 변하면서 가수들도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는 마당에 현재 SM 엔터테인먼트의 간판 그룹은 EXO와 레드벨벳, NCT 127 뿐입니다. 기존 가수들은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연기에 도전하고 있지만 예전처럼 가수활동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현재 S.M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가수 육성뿐만아니라 배우, 개그맨, MC,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성넘치는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2년 8월 인수한 여행사의 이름을 SM C&C로 바꿔 강호동, 신동엽 등을 영입하여 본격적인 매니지먼트에 진출하였으며, 현재 SM C&C에 소속된 연예인은 김병만, 김생민, 김수로, 송재림, 박성광, 이수근, 신동엽, 강호동, 전현무, 황신혜 등이 있습니다. 정말 SM은 3대 기획사 중 하나라고 불리울만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 4가지 있습니다.

SM Weekly, Global, Japan Monthly, USA Monthly가 있으며, 

SM Weekly는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디션이 시작된다. 시작 전 11시 30분부터 오디션 접수를 현장접수하니 미리 준비해 가는 것을 추천!

<위치는 SMTOWN@COEXARTIUM 6층>

Global Audition은 2006년에 시작하여 미국, 캐나다,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한국 등 미주와 아시아 전역에 매년 개최되었다. 글로벌 오디션인 만큼 해외에서 진행이 되는데 오디션 일정을 필히 읽어보고 스케줄을 조율해야 합니다.

글로벌 오디션 일정 보기 <클릭>

Japan Monthly Audition은 사전 접수 후, 접수 확인 이메일을 받으신 분을 대상으로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2시 SM JAPAN 사무소(도쿄)에서 개최됩니다.

문의 toiawase@smtown.com

USA Monthly 오디션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2시~5시(5시까지 접수가능)에 열린다. 사전 접수 없이 당일 현장접수만으로 오디션 응시가 가능하니 지금 도전해보자.

장소 : 4322 Wilshire Blvd, Suite 300 Los Angeles, CA90010

이상 SM 엔터테인먼트에 알아보았으며, 정보가 괜찮았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