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아이유의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정보 및 오디션

대세 발라드 가수 아이유.

아이유는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덥죠? 연예인의 꿈을 꾸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는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연예 기획사. 글로벌 스타 '아이유'가 소속된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부터 카카오M의 사내 엔터 기획부분 중 '로엔트리 레이블'로 운영되다가 2016년 5월 자회사로 분사되었습니다. 

<카카오M이란?>

카카오 M은 국내 최대 디지털 음악 플랫폼 멜론을 운영하며, 각종 음악, 음박 유통, 음악 콘텐츠 투자 및 제작,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매니지먼트 사업은 회사 구조를 정리해 모두 카카오M의 자회사로 돌린 상태. 현재 아이유가 소속된 페이브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플랜엔터테인먼트, 문화인이 있습니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와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같은 회사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아이유

<페이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가수>

어릴적 경제적으로 안정된 집안에 자라다 극심한 경제난으로 빚쟁이들의 독촉에 시달리게 된 아이유. 할머니 밑에서 자라면서 연예인이 되려고 온갖 노력한 덕에 몇 년후 글로벌 스타가 된 [아이유] 감미로운 음색으로 팬들의 귀를 간지럽힌다.

한 때 술만 마시면 부르던 노래 '술한잔해요'를 부른 가수 [지아], 한 땐 이름없는 가수를 내걸고 뮤직비디오 역시 수많은 스타들이 참여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아이유, 지아 외 송경일, 나도균, 김시형, 김재호, 장이정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지원방법>

성별, 국적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소속사!

지원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연기, 작사/작곡

오디션 지원 기간은 항상 Always.

<페이브엔터테인먼트에 지원할 시 지원 서류>

사진 3장 (정면, 상반신, 전신)

 보컬 데모 음원 또는 영상 (가요 1곡, 팝송 1곡)

 댄스 영상, 사진 3장 (정면, 상반신, 전신)

연기 영상, 사진 3장 (정면, 상반신, 전신)

작사/작곡 작사 서류 및 작곡 데모 CD 제출

첨부하여 오디션 지원 양식과 함께 audition@ifaveent.com 으로 이메일 접수!

문의도 가능하니 많은 지원하시고 미래를 이끌어갈 연예인, 대스타가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