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길구봉구 소속사 '뮤직웍스' 알아보기

길구봉구.

길구와 봉구로 구성된 2인조 보컬 그룹으로 이적, 박효신, 태양, 김조한, 백지영, 거미, 린, 김태우 등 다수의 코러스 경력이 있으며 B1A4, BTOB, 오마이걸 등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도 활동했습니다. 그 후 길구와 봉구가 뭉쳐 길구봉구가 되어 감미로운 발라드로 남녀불문하고 귀를 사로잡은 그룹! 

그들의 소속사는 어디?

오늘의 엔터테인먼트는 바로 '뮤직웍스'입니다.

뮤직웍스는 차별화된 음반 및 영상물의 기획 제작, 투자, 가수 매니지먼트 사업, 드라마 OST 제작, 콘서트, 스타 마케팅 사업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오원철] 씨가 뮤직웍스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뮤직웍스에 소속된 가수는?>

백지영

발라드여왕 <백지영>이 있습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잊지 말아요], [사랑안해], [총맞은것처럼], [Dash] 등이 있습니다.

2NE1의 멤버였던 <공민지> 파워풀한 댄스실력으로 주목 받으면서 댄스 여제라 불린 그녀. 2NE1에서 나와 홀로서기에 도전. 타이틀곡은 [니나노], [걸어가] 등이 있습니다.

R&B 명품보컬 <유성은> 그녀는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준우승을 하여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그녀의 대표곡은 [Be OK], [이대로 멈춰] 등이 있습니다.

길구봉구

발매하는 음원마다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화제가 되는 2인조 그룹 <길구봉구>. 대표곡은 [다시, 우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등이 있으며, 이 외 신예그룹 <마이틴>, <김소희>, <송유빈>이 있습니다.

<뮤직웍스 오디션은?>

뮤직웍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musicworkasudition@naver.com 으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상시 지원 가능하오니 열심히 노력하여 지원! 대스타가 되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