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모모랜드의 MLD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힘이 되고픈 1인

< 힘이되는곳 > 입니다.

오늘은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모두 준비하시고! 유익한 정보 얻어가세요

MLD엔터테인먼트

2018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모모랜드의 '뿜뿜'

모모랜드는 총 9명의 걸그룹으로 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 멤버가 있습니다.

 뿜뿜을 이어 이번엔 신곡 BAAM(배엠)이 나왔는데요. 이번에도 중독성있는 리듬으로 흥을 돋우게 하며, 즐겁게 따라 출 수 있는 셔플댄스가 포인트인 'BAAM'

 뿜뿜을 이어 대박날 조짐이 보입니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소속사일까?

MLD 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걸스데이의 매니어였던 이형진에 의해 설립된 연예 기획사입니다.

대표 이사 이형진은 2016년 11월 10일 걸그룹 모모랜드를 런칭하였으며, 오늘날 모모랜드가 탄생하였습니다. 모모랜드의 소속사는 원래 '더블킥컴퍼니'라는 소속사 명을 썼지만 2018년 5월 30일 'MLD 엔터테인먼트'로 변경했습니다.

 MLD는 '전설의 매니지먼트가 꿈을 이루어준다'라는 의미를 담은 'Legendary management makes a dream come ture'의 약자입니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 지원> 방법은?

현재 모집분야는 가수, 연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오디션 지원 방법은 우편 및 이메일 접수로 우편/이메일 접수로 합격이 되면 2차 오디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오디션 접수 자료는 지원서, 전신/상반신 사진, 동영상(자기소개, 노래 또는 연기)를 첨부하여audition_co@dublekick.com으로 접수 혹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8-6번지 4층 엠엘디 신인개발팀 앞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모모랜드를 키워낸 MLD 엔터테이먼트!

괜찮은 정보였나요?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