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볼빨간사춘기의 쇼파르뮤직 오디션 및 소속사정보

ASMR같이 귀를 속삭여주고 다독여주는 볼빨간사춘기가 이번 노래 '여행'으로 실시간 차트 1~3위를 머무르고 있습니다. 또 대박을 친 볼빨간사춘기!

미X 존재감을 보여주는 그녀들의 노래. 

쇼파르뮤직

그녀들이 노래를 할 수 있게 서포트를 해주는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어떤 곳일까?

2011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인디 음반 레이블로 양의 뿔로 만든 피리를 이르는 히브리어에서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파스텔뮤직의 자회사입니다.

쇼파르뮤직이 지향하는 목표는 '우리의 음악이 여러분의 기쁨과 환희, 슬픔과 고통에 언제나 함께 할 수 있기를 꿈꿉니다. 우리의 음악이 여러분의 가슴에 닿아 의미 있는 파장을 일으키기를 기대합니다. 진심을 담은 음악의 힘을 아는 아티스트들이 우리의 목소리에 힘을 더  해 주기를 바랍니다.'이며, 쇼파르를 타고 울려 퍼지는 우리의 음악이 세상 모든 이들의 심장에 닿을 때까지, 모든 이의 영혼을 울릴 때까지 노래하는 쇼파르 뮤직입니다.

쇼파르뮤직

<쇼파르 뮤직에 소속된 가수는?>

'슈퍼스타K2'에 출연해 TOP 6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김지수' 여러가지 목소리를 녹여낼 줄 아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밴드 그룹인데요. 2인조로 구성된 바닐라처럼 부드럽고 기분 좋은 어쿠스틱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입니다.

깨끗하게 세탁된 옷을 입을 때 느끼는 소소한 행복감을 우리의 음악을 들으면서도 느꼈으면, 살아가면서 더러워진 사람들의 마음을 우리의 음악으로 치유하고 깨끗하게 세탁해줄 수 있다면- 의 마음으로 노래하는 '스웨덴세탁소'

'직접 쓴 편지처럼 노래 속에 서정적인 가사와 선율이 흐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레터플로우'

누구나 거쳐 온 혹은 거쳐갈 가장 찬란한시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스무살'은 단순한 나이가 아닌 누군가에게 추억이 되고 다시 돌아보게 되는 그때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2인조 그룹,

서툴고 미숙한 시기, 사춘기라는 이유만으로도 포용할 수 있는 그런 때가 있습니다. 때 타지 않은 말간 감성들을 담아 노래하고픈 볼빨간사춘기. 작사/작곡/연주 까지 모든 작업을 직접 하는 실력파.

<쇼파르뮤직 오디션 정보>

쇼파르 뮤직은 참신한 인재 발굴을 위해 오디션을 상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는 싱어송라이터/보컬/밴드/작곡가이며, 오디션 신청서와 사진 3장, 데모음원 or 영상을 첨부하여 온라인 접수 info@shofar-music.com 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공개오디션 일정도 공지되니 상시 확인해주세요!

이상 쇼파르 뮤직 소속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