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강호동 [대탈출] 분석 및 등장인물, 나가야산다.

2년 전부터 방탈출 카페 붐이 일어났다. 

<방탈출 카페란?>

방에 갇혀 추리하여 탈출을 목적으로 하는 일종의 놀이 공간이다. '테마'마다 문제가 다르며, 테마를 선택한 후 밀실된 방 안으로 들어가 자물쇠나 수갑 등을 풀어내면서 방을 탈출하는 게임이다.

 연인들에겐 이색 데이트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대탈출

'나가야 산다!' 의문투성이 초대형 밀실에 갇힌 빈틈투성이 멤버들, 이들의 기상천외 팀플레이가 펼쳐진다!!!

그들이 믿을 거라곤 오직 동료들뿐!

체력, 정신력, 근성, 재치, 두뇌 이 모든 것을 불살라 미스터리로 가득한 '초대형 밀실'을 탈출해야 한다!

에피소드마다 새롭게 구현되는 테마와 밀실 공간!

외부와 완벽히 차단된 이곳에서 빈틈투성이 여섯 멤버들은 과연 탈출 할 수 있을까?

그동안 볼 수 없던 신개념 탈출 예능 <대탈출>

<대탈출>은 tvN 편성되어 매주 일요일 오후 10:40분에 시작되며 7월 1일 첫 방송 시작된다.

대탈출의 멤버는 총 6명으로 

<강호동> 예능은 베테랑, 탈출은 풋내기! 최강의 팀워크를 만든 리더십이 승부사적 기질로 탈출에 도전장을 내민다!

<김종민> '어리바리' 캐릭터 뒤에 숨겨진 반전! 모두를 놀라게 만든 예측 불가 추리 실력으로 '에이스'를 노린다!

<신동> 추리 신동의 탄생?! 13년 차 아이돌의 눈치와 예리함으로 신들린 추리력을 보여준다!

<유병재> 대탈출 공식 브레인?! 눈치만 보던 소심의 아이콘은 잊어라! 밀실에서만큼은 누구에게도 기죽지 않는 작지만 강한 예능 대세!

<김동현> 동물적인 감각으로 숨겨진 단서를 찾는다! 호기심 넘치지만 어딘가 1% 부족한 허당 매력의 소유자!

<피오> 서투르지만 형들과 함께라면 어디든지 갇힐 준비가 되어 있는 애교 만점 막내!

강호동부터 피오까지 다양한 장점과 단점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대탈출 멤버들.

멤버들 중 가장 활약이 뛰어날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신동과 유병재로 보입니다.

노란색으로 칠한 인상적인 포스터를 보니 궁금증을 자아내는군요.

제작진은 "촬영을 해보니 여섯 명의 멤버의 조합이 매우 좋다. 상황에 따른 자연스러운 대처와 웃음을 유발하는 각자의 캐릭터가 잘 어우러져서 웃음의 시너지가 시청자들에게도 잘 전달될 것 같다. 누구나 편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재미있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tvN 편성 '나가야 산다' <대탈출>은 7월 1일 일요일 밤 10시 40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