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조정석 거미 결혼식, 역대급 연예인 하객 예상.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는 5년간 공개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그들의 첫 만남은 어떻게 이루어졌나?>>

혹시 버블시스터즈 출신의 가수 '영지'를 아시나요?

영지는 거미의 친구로 조정석과 뮤지컬 '헤드윅'으로 그와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가수 영지의 소개로 처음 만난 거미와 조정석은 음악적인 교류를 나누다 2013년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2015년 2월 열애 보도 당시 당당하게 사실을 인정한 후 공개적인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공개 연애를 하면서 조정석에게 가장 보람 있는 해였던 2017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많은 응원을 해준 사랑하는 거미 씨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조정석 결혼

조정석과 거미는 결혼 발표에 대해 인정하고, 거미 소속사 측은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중"이라며 "다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측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이 알려지자 조정석과 거미 팬들, 누리꾼들은 모두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고, 조정석과 거미는 팬카페에 글을 올려 각자의 팬들에게 소감을 밝혔습니다.

조정석은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합니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축복을 당부했으며,

거미는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그 무게에 대해서 자세히 느끼고 실감하진 못하지만..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긴 시간 저에게 많은 위로와 힘이 되어주고 또 많은 배움과 깨달음도 느끼게 해 준 분입니다..정말 좋은 인연을 만난 것에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명품 배우 '조정석'과 명품 가수 '거미'의 결혼식 하객은 누가 올까?>>

아마 역대급 결혼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조정석이 했던 작품만 해도 N사 포털에선 18개나 나옵니다.

조정석이 출연한 작품을 살펴보면 드라마 하지원, 이승기, 윤제문, 이윤지의 <더킹 투하츠>

이제훈의 절친으로 나왔던 납뜩이 역을 맡았던 영화 엄태웅, 한가인, 수지 출연 <건축학 개론>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이종석 출연한 영화 <관상>

현빈, 정재영, 조재현, 한지민 출연한 영화 <역린>

신민아, 윤정희, 배성우, 라미란과 호흡을 맞췄던<나의 사랑 나의 신부>

박보영과 호흡을 맞췄던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엑소 멤버인 디오와 박신혜랑 호흡을 맞춘 가족 영화 <형> 등 수많은 배우들과 연기를 하였고,

 작품 등을 거쳐 연예계 마당발이 되었지 않나 싶습니다.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 공연까지 했던 조정석의 인맥은 미X 인맥 아닐까요?

가수 거미의 곡이 영화나 드라마 OST로 삽입되어 노래를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되네요.

거미는 2003년 데뷔 후 현재 15년 차 가수로 가요계의 대표적인 보컬리스트가 되었고, 세월이 있는 만큼 상당한 인맥이 있을 거로 보입니다.

예전 2013년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이 거미와 친분이 있어 생일파티에 갔는데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다 있었으며, 빅뱅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거미는 이전 소속사 YG 가수들과 친분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마 결혼식 때 선배 가수분들, 후배분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예계 잉꼬 커플이던 조정석과 거미가 결혼한다니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