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토스 캐시백 알뜰하게 저축해보아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사용하는 체크카드가

아주 좋은 기능이 있어,

추천해드리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을테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강조드리기 위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저는 이 카드를 발급하기에 앞서

친구의 권유로 신청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귀찮고 평소 쓰던 카드도

꽤나 혜택률이 좋았던지라,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렸답니다.

근데 옆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고

엄청나다 싶어 저도 황급히 발급받았지 뭡니까!

그럼 이 카드에는 어떠한 기능이 있냐

최대 당첨금액 20만원에 한하여,

토스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였을 경우

33%의 확률로 무려 10%나 캐시백이 되는

아주 대박적인 기능이 있네요.

5만원 이하의 결제건에 대해서는

공제없이 캐시백을 지급하나,

5만원 이상은 22%의 세금을 공제한 후

지급된다고 나와있네요.

33%의 확률이라 운이 어느정도 따라 주어야겠지만

어쨌든 결제를 하고 10%나 되는

캐시백을 받는다면 기분이 무지 좋겠죠?

그리고 캐시백이 되고나면

반드시 공유를 하여야

내 계좌로 돈이 들어온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기능으로는

잔돈저축 기능이 있습니다.

토스카드로 결제 시, 1000원 미만의

잔돈이 발생하면 그 잔돈을 저축해주는 기능인데요.

이 모든 카드 혜택에는

어떠한 실적요구도 하지 않는답니다.

이용 금액의 3.33% 정도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니

꽤 쓸 만한 카드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러한 방법으로

알뜰하게 저축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