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소속사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힘이 되고픈 1인

< 힘이되는곳 > 입니다.

오늘은 하이라이트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라이트

사실 5인조 남성 그룹인 '하이라이트'는 '비스트'라는 그룹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비스트'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다가 새로운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로 옮기면서 '하이라이트'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 이유는 소속사를 옮겨 더 이상 비스트라는 그룹명을 쓰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협의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나봐요

팀내 불화가 없었던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은 똑같은 5인 체재 멤버 그대로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온 후, 2016년 12월 16일 '어라운드어스(Around Us) 설립을 발표하였습니다. 

어라운드어스는 '언제나 우리곁에'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지었습니다.

용준형

사실 소속사와 계약이 끝나면 뿔뿔이 흩어지거나 각기 다른 소속사의 조건에 따라 괜찮으면 소속사를 옮기기도 하는데요. 

비스트에서 5명 모두 활발한 활동을 했었는 상황에 5명 모두 나와 소속사를 설립한 것은 쉽지 않은 결정으로 보입니다. 또한 팀을 이끌어가는 리더쉽이나 팀원에 대한 서로의 믿음이 강해서 이런 결정을 내릴 수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무튼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항상 화이팅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