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SHAUN 숀 소속사 DCTOM 엔터테인먼트 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 속에 생활하려니

많이 더우시죠?

오늘은 가수 숀 정보 및 소속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원하게 정리해드릴게요

숀 소속사

가수 숀(SHAUN)의 노래가 음원 차트에 등장하여 17일 오전 멜론, 지니, 올레뮤직에서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1위를 기록한 노래는 가수 숀이 발매한 EP '테이크'의 수록곡으로 발매 당시에는 하위권에 머물렀지만 갑자기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멜론 1위는 분명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로 알고 있었는데 말이죠.

숀 소속사

 현재 1위를 차지하여 노래를 들어본 대중들은 가수 숀이 누군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는 음악계 천재로 불리며 실력이 뛰어난 뮤지션이자 작곡가로 유명한데요. 1위 곡인 숀의 'Way Back Home'을 들어보니 1위를 기록할만 하더라고요. 솔직히 좋았습니다. 

그는 그룹 '칵스'의 멤버이며 국내에서는 EDM 디제이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엑소와 방탄소년단, 에픽하이, 샤이니 등 아이돌 가수들과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입니다.

그의 소속사 DCTOM 엔터테인먼트 

 DCTOM 엔터테인먼트는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을 기반으로 아티스트 에이전시 및 매니지먼트, 공연 기획 및 제작, 공간 디자인 사업 등에 있어 한층 더 크리에이티브하고 멋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기업입니다. 새로움과 재미를 모티브로한 놀이 문화를 연구하는 회사이며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에 설립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

디씨톰 엔터테인먼트는 음악과 열정이라는 뜻을 함께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이루어진 회사로 다방면에 걸친 인프라와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긴밀히 연결된 각각의 분야를 보다 유기적이고 효율적으로 통합한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dctom 소속사 가수

소속 아티스트

이 회사는 DJ와 프로듀스 분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데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할 정도로 실력과 EDM계에서 유명한 DJ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GARENZ, JUNCOCO, VANDAL ROCK, SHAUN, DAYWALKER, P.NUTZ, ADVANCED, RE:VIBE, RANA, JERRYCA MISTY, YENA, WYM, VANDI, OVER B, HO N OH, BLACKLINE, GONGSTAR, PURE 100%, EPIIK, HO.K, ZB, CREAM, LIPSLEEK, BUNNY.S, KANDE, LOA 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소속되어 있는 DJ가 너무 많아 활동 예명으로만 알려드리네요

월드디제이페스티벌에 다녀오신 분들은 익숙한 이름이라 아실지 모르지만 대부분 생소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디제잉이라는 문화가 점점 넓혀져 가고 있어 몇 년 후에는 대중 문화로 자리 잡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