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프로듀스48 최예나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들에게

힘이 되고픈 1인

< 힘이되는곳 > 입니다.

오늘은 최예나 연습생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집중해주세요!

프로듀스48 최예나

최예나 연습생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연습생으로 1999년생인 그녀는 만 19세 호랑이띠 이며, 위에와 엔터테인먼트에는 유니크(UNIQ), 우주소녀(SJSN), YHBOYS, 승연(Luizy) 등 많은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163cm의 아담한 키로 귀여운 개인기와 애교를 보여주며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3년 5개월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가진 그녀는 세월이 있듯이 노래와 춤 실력도 뛰어났는데요. 아마 데뷔할 확률이 가장 연습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녀의 취미는 게임, 혼자 영화보기인데요. 왜 영화를 혼자 보는지, 최예나 연습생을 응원하는 국민 프로듀서분들이 같이 봐주세요

최예나의 친오빠가 아이돌 출신이라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녀의 친오빠는 바로 배우로 활동중인 최성민 입니다. 최성민은 남녀공학, 스피드 그룹의 전 멤버이며 남녀공학 시절에는 '알찬성민'으로 활동했습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해피 바이러스인 최예나 연습생은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 나이로 스무 살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브레이크 파워 댄스를 출 만큼 실력파로 인정을 받았으며, 밝은 이미지와 각종 예능 멘트를 보여주어 훗날 예능 대세돌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프로듀스48 최예나

예나 지금이나 모태끼쟁이인 최예나 연습생

프로듀스48 출연하기위해 일본어와 많은 개인기를 준비한 최예나 연습생은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기본기도 탄탄하며, 라이브도 좋았습니다

그녀는 프로듀스48 첫 방송부터 에너지 넘치며 많은 끼를 발산하였는데요. 이 덕분에 연습생 순위 1주차에서 7위나 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주차에서는 한단계 오른 6위를, 3주차에서는 다시 7위로 마감하였습니다. 하지만 순위권을 유지하는 게 쉽지않아 저정말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갓 20살이 된 최예나 연습생, 아이돌에 딱 맞는 나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꾸준히 노력해 데뷔 하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