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스타벅스 19주년 텀블러, 머그, 카드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생활정보를 알려드릴

1인 <힘이되는곳> 입니다.

올해 스타벅스는 19주년이 되었는데요.

특별한 날인만큼 스타벅스에서

출시된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19주년

대형 브랜드,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는 1999년에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1999년을 시작으로 올해 2018년인 현재 스타벅스는 19주년을 맞이하였는데요. 이 해를 기념하여 17일 스페셜 MD를 선보였습니다. 매 해 또는 계절에 선보이는 MD는 19주년을 기념해 한국과 스타벅스의 개성을 살린 일러스트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옛 한국의 기와지붕에 스타벅스 입구를 달고 무궁화 등 한국 정서와 스타벅스를 결합한 일러스트를 보였습니다.

스타벅스 19주년

또한 표면에는 스타벅스가 판매하는 음료와 다이어리 그리고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별 등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개성을 살렸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19주년 카드는 정말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게 할 정도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요. 제가 봐도 이건 꼭 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9주년에 선보이는 병 종류는 글라스, 머그, 스테인리스 텀블러, 보온병으로 총 4종류가 있습니다. 이 외 한정 머들러, 코스터, 카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16일 '머니투데이'는 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베이커리 진열장에 판매용 케이크가 놓여있는 상태에서 유리 세정제를 뿌리며 청소를 했다고 보도가 되었는데요. 진열장 안쪽 표면에 세정제를 뿌리면 그 방울이 메이크에 스며들 수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유리 세정제를 분사형에서 용액형으로 모두 바꾸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