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예거마이스터 먹는법, 이렇게 맛있게 마셔요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보드카를 처음 맛보게 되었어요.

먹는 방법을 몰랐던 지라,

혹시 저처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보드카 중에서도

유명한 예거마이스터!

마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거마이스터는 어는 점이 낮기 때문에

냉동실에 넣어놓아도 얼지 않아요.

그리고 허브같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외국에서는 감기약으로도 사용된다고 하네요.

섞어먹지 않으면 약맛도 조금 난답니다.

그래서 어떻게 마시냐!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는

예거 마이스터에 핫식스를 섞어먹는 방법이 있어요.

여기서 추가적으로 레몬 즙을

몇방울 짜넣으면 훨씬 깔끔하답니다.

비율은 잔의 1/5만큼 예거를 붓고

나머지 3/5만큼 핫식스를 부어줍니다.

정말 쉽죠?

근데 간혹가다 핫식스를 섞어먹으면

잠이 안올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럴 때는

사이다나 오렌지주스를 섞어먹는 방법이 있고,

밀맥주와도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1664블랑이나 파울라너, 호가든같은 맥주말이죠.

이렇게 오늘도 제가 드린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