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인스타 동영상 조회 방법 초간단.

페이스북의 소식은 잠잠해져 가고

 현재 대한민국 SNS 대세는

 인스타그램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데요.

  심플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조회

오늘은 자신이 올린 동영상은

 어떤 이들이 보았을까?

 동영상을 보았던 이들을 조회할 수 있을까?

 ●

 옛 여자친구 및 남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무턱대고 동영상을 봤는데 내 이력이 남아 있을까?

구남친, 구여친은 내가 조회했다는 걸 알까?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내가 무슨 동영상을 봤든 

 좋아요를 누르지 않는 이상 

상대방이 알 길도 없고 

 제가 올린 동영상을 누가 봤는지 

알 수도 없습니다.

인스타 조회자

조회자는 201명

201명이 이 동영상을 보았다는건데요.

 조회했던 201명의 명단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좋아요를 누른 명단만 나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프라이버시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좋아요를 누른 것은  

 페이스북과 동일하게 다른 누군가에게 

내가 어떤 동영상을 좋아요 눌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즉, 마음 편안히 먹으시고 동영상을 마음 껏 보셔도 됩니다.

 옛 남친이든 여친이든, 싸웠던 친구라던지

 소식이 궁금해 보시더라도 좋아요를 누르지 않는 이상!

 절대 걸릴 일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