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프로듀스48 이가은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항상 힘이 되고픈 < 힘이되는곳 >입니다.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들은

벌써 마음에 둔 연습생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오늘은 프로듀스48 이가은 연습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듀스48 이가은

프로듀스48 이가은 연습생은 1994년생으로 올해 만으로 24세, 닭띠 입니다.

이가은 연습생의 소속사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워너원 황민현, 한동근, 세븐틴, 프리스틴 등 많은 가수들이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상큼한 미모로 유감없이 끼를 발산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이가은 연습생은 사실 데뷔를 했던 연예인입니다. 유명한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이가은 연습생은 2012년 6월에 합류하였는데요. 당시 소속사에서는 애프터스쿨에 큰 신경을 써주지 않아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했던 '이가은'은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합류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룹 활동이 중단되었고 그녀는 이번 '프로듀스48'로 재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가은은 6년의 긴 연습생 기간을 가진 만큼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소유한 연습생이라 할 수 있는데요. 169cm의 큰 키를 소유한 이가은 연습생은 프로듀스48을 도전하면서 다짐 또한 독보였는데요. '저에겐 마지막 기회입니다. 저는 두려울 게 없습니다!' 라는 다짐으로 임하는 이가은 연습생입니다.

프로듀스48 이가은

연습생순위 투표가 3주차를 마치고 4주차를 넘어가는 단계인데요. 이가은 연습생은 1주차에서 5위를, 2주차에서 1위를, 3주차에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굳건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가은 연습생'

데뷔를 해봤었고 길었던 연습생 생활에서 얻은 것들을 모두 쏟아부어 그녀만의 매력과 춤, 노래 등 다양한 끼를 계속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노력하는 연습생 여러분!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