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이되는곳]입니다.
며칠 전 지코바양념 논현점에서
일어난 사건인데요.
손님에 대한 조롱 및 협박성 글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45분 기다렸다가
출발했는지 궁금하여 전화하였다는 손님.
조곤조곤하게 글을 써주셨는데요.
이 글만 봐도 업소측에서 고객 대응이
미흡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님 입장에서만 글을 쓰셨기에
업주와 오해의 소지가 있었겠다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주 측에서 쓴 사장님 리뷰를 보면
고객 대응 및 서비스에 부합한 단어가
많이 보이는데요. 발광, 맘충, 대접, 조현병 등
상당히 불쾌한 말로 조롱하는 게 보여집니다.
만약 제 아내가 이런 일을 당했다면
정말 참지 못할 것 같네요.
지코바양념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요.
이건 브랜드 이미지 실추하는 것이라 생각되네요.
또 다른 리뷰를 찾아보던 중
별5개를 준 손님에겐
상냥하게 답글을 달아주시던데요.
별1개를 준 손님에겐 조롱하며
맞받아치더군요. 정말 최악입니다.
결국 지코바양념 논현점 업주는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사과문을 개제하였는데요.
제 눈에는 현재 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하여 사과문을
올린 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그 이유는 배달의 민족 리뷰 기간을
보시면 알 수 있는데요.
리뷰 기간을 보시면
재작년은 확인을 못했지만
작년부터 올해까지 별 1개 리뷰에는
약 2년간 손님들에게 조롱 및
비방글로 대처를 하였습니다.
사람 인성이 하루만에 바뀌나요?
절대 아닙니다.
솔직히 저도 장사를 하는데
이런 일은 절대 있을 수 없어요.
현재 지코바 논현점 업주께서는
사장님 리뷰를 다 지우고 계시지만
상처받은 손님들은 쉽게 지울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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