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순간접착제 지우는 법, 정말 쉬웠어요.

 안녕하세요.

  장식품인 옥으로 된 조형물

팔 부분이 떨어져 나가 

순간접착제로 붙여봤어요.

 그런데 순간접착제가 손가락에

묻는 바람에 검지와 엄지가 붙어버렸어요.

 순간접착제는 빠른 시간에 강력한 접착 능력으로

물질과 물질을 붙이는 성질을 띄는데

 순간 손가락이 붙어버려 당황하였습니다. 

또한 5초 본드 지우는 법처럼 

 순간접착제를 지우는 방법에 대해 

생각이 나질 않는 거예요.

 그러다가 제가 직접 해본 방법이 

훨씬 수월하고 쉽게 지워져 

 오늘 순간접착제 지우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손가락에 붙은 순간접착제를 지우기 위해

 따뜻한 물을 이용해봤어요.

 따뜻한 물에 순간접착제가 묻은 손을 

담가 불게 해줍니다. 그럼 피부가

쭈글쭈글해지겠죠. 손가락이 불면서

 사이에 붙은 순간접착제가 떨어지기 

쉽게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핸드워시나

비누를 이용하여 손을 씻어주시면 

 순간접착제가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이번에는 바셀린 또는 핸드크림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집에 있는 핸드크림으로 순간접착제를

간단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핸드크림의 기름 성분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순간접착제를 묻은 부분에 핸드크림을

발라준 후 3분 뒤 비누를 이용하여 

씻겨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깔끔하게 

순간접착제가 지워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식용유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식용유는 우리가 요리할 때 쓰는 식용 기름으로

 핸드크림이나 바셀린이 없으시다면

 식용유를 순간접착제에 발라주세요.

  식용유의 기름성분이 순간접착제를 

쉽게 떨어져 나가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5초 본드 지우는 법과 동일한 

순간접착제 지우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