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스타'글

[내 ID는 강남미인] 이경규 딸 출연 확정!

이예림

이예림 / 1994년생/ 아버지 : 이경규 / 어머니 : 강경희 / 소속사 : 피데스스파티윰

개그맨 및 MC인 이경규 씨의 딸 이예림 씨가 종합편성채널 JTBC '내 ID는 강남미인' 출연에 확정되었습니다.

이예림의 소속사 관계자는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신인 배우로서 열심히 오디션을 다녔고, '내 ID는 강남미인'에합격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예림 씨는 '내 ID는 강남미인' 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나설 예정으로 보이며, JTBC 이전 예능 프로그램(아빠를 부탁해 등)이 아닌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예림은 드라마 속에서 김태희 역으로 출연한다며, 이름이 김태희인데 외모 때문에 놀림 받는 인물"이라며 밝혔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처음 작품 하는 것으로 출발과 동시에 앞으로 그녀가 펼칠 연기가 궁금해집니다.

이예림 씨가 출연할 '내 ID는 강남미인'은 JTBC 편성으로 2018년 7월 방영예정이며,

어릴 적부터 못생긴 외모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배우 임수향)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드라마입니다. 이에 이예림 씨는 학생 역할로 배우 임수향과 차은우, 조우리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

<<배우로 활약할 이예림 씨와 계약을 맺은 피데스 스파티윰 소속사는 어떤 곳일까>>

피데스 스파티윰은 '신뢰'를 뜻하는 피데스와 '공간'을 뜻하는 파티티윰을 합쳐 만든 라틴어로, '신뢰의 공간'을 뜻합니다.

이 신뢰의 공간을 뜻하는 피데스 스파티윰에는 박보영을 비롯하여 박보미, 강선화, 김성범, 공예지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편, 이예림 씨는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 이경규와 동반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고, 예림이네 만물트럭,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에 이어 JTBC에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으로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

 이경규의 딸이라는 타이틀보다 배우로 변신한 '배우 이예림'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전격분석 글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