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기타

갤럭시노트9 출시일 및 사은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IT기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시일과 

각종 혜택 및 사은품까지 알아보니

집중해주시고 봐주세요

갤럭시노트9 출시일

갤럭시노트9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새로운 휴대폰기기 갤럭시노트9는 다음 달인 8월 9일 앞서 미국에서 선보일 예정인데요. 14일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24일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편 진화된 갤럭시노트9의 핵심은 아마 'S펜'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S펜의 펜압은 16배나 향상되는 업그레이드와 펜팁 지름이 절반으로 줄어들었고 필기는 물론 번역까지 더욱 향상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저전력 블루투스를 탑재하여 카메라, 음악 등 리모컨 역할까지 할 수 있어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S펜은 단순 필기만을 위한 도구가 아니라 멀티미디어용으로 업그레이드한 스펙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노트9 S펜 스펙

 갤럭시노트9 색상은? 

 핸드폰을 사실 때 가장 중요한 점인 '색상 고르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색상은 전작과 비슷한 색상으로 미드나잇 블랙, 오키드 그레이, 딥씨블루, 메이플 골드, 라일락 퍼플이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라일락 퍼플' 색상은 기존에 없던 색상이며, 은은한 보라색 배경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색상입니다.

 갤럭시노트9 사은품 

 높은 스펙으로 선보일 갤럭시노트9는 출고가가 100만원이 넘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출고가가 높은만큼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인증을 받은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카페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동남아, 중국, 일본 등 무료 해외여행, 갤럭시노트9 공기계, 삼성 노트북 5, 갤럭시 탭S3, 삼성 기어 스포츠, 갤럭시 탭A6 10.1, 아이뮤즈 뮤패드 T10,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안마기 등 각종 유형에 따라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특히 스마트폰 거래앱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2018 아이패드를 내세웠는데요. 사전예약 참여자는 아이패드, LG 울트라 PC, PS4, 닌텐도스위치 등의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출시일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하신 후 개통을 하시게 되면 각종 사은품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가격부담도 줄일 수 있으니 이왕 핸드폰을 바꾸실 예정이라면 고심하여 사전예약을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힘이되는곳 >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