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생활 정보

2018 스타벅스 여름MD 출시 임박!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할 1인

< 힘이되는곳 > 입니다.

매 해, 계절마다 출시하는 스타벅스

MD 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정말 이쁘게 출시되었더라고요

스타벅스 여름MD 출시

한 해의 네 철 가운데 가장 더운 계절인 여름.

여름에는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음료나 물이 정말 필수인데요. 물이나 음료를 들고 다니기 위해 현대인들은 텀블러 등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한 달 남짓 남은 여름을 보내기 위해 '스타벅스'는 늦여름의 낭만을 함께 하라며 7월 24일 여름MD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여름MD

7월 24일 출시될 여름MD를 살펴보면 깊어가는 여름 밤 하늘을 가득 수놓은 별빛과 고래자리를 담은 MD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기가 좋은날 밤 하늘을 바라보면 별이 반짝거리며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MD를 살펴보면 자연 속 밤 하늘에 펼쳐지는 수많은 별빛들이 연상할 수 있는데요. 이 텀블러나 컵에 커피나 음료를 마시게 된다면 수분 보충은 물론 넓은 하늘처럼 커피가 몸에 들어가면서 깊은 커피 향들이 퍼지는 느낌을 받을 것 같습니다. 

사실 텀블러를 가지고 있지 않는다면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여름엔 수분 보충이 정말 중요하니깐요. 특히 새로운 MD가 출시될 때마다 피규어처럼 하나씩 모으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이번 MD도 텀블러를 소장하려는 분들에겐 아마 이쁜 디자인이 출시되기 때문에 마음에 쏙 드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깊어가는 밤. 스타벅스의 새로운 여름MD와 밤하늘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어떤 맛일까요?

'힘이되는곳'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