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및 기타/기타

배그 피색깔 쉽게 바꾸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힘이 되고픈

<힘이되는곳>입니다.

FPS의 혁명 '배틀그라운드'의 피색깔 바꾸는 방법에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준비되셨나요? 고고

배틀그라운드 피색깔

배틀그라운드의 게임상 기본적으로는 빨간피가 나오지만 파란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폭력성과 잔인함에 의해 15세 이용가분들에겐 배틀그라운드를 즐길시 파란색 피가 나옵니다.

일부 유저분들께서는 빨간피보다 파란피가 잘보여 바꾸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오늘 힘이되는곳에서 이 해결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① 게임 설정에서 언어를 중국어로 설정하기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그래픽 설정 화면을 보시면 언어를 바꿀 수 있는 란이 나옵니다. 언어는 보통 한국어로 되어 있는데요. 거기서 중국어로 설정을 바꿔주시면 피가 파란색으로 바뀌어집니다. 단점은 중국어로 게임을 해야한다는 것인데, 중국어가 가능하시다면 이 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아니면 다음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② 스팀 배틀그라운드 속성 바꾸기

이 방법은 스팀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용 가능한 방법이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배그 피색깔

먼저 스팀 라이브러리로 들어가서 게임 목록에 보이는 PLAYERUNKNWON'S BATTLEGROUNDS를 찾아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신 다음 <속성>을 눌러줍니다.

일반탭에 보이는 '시작 옵션 설정...'을 눌러주시면 글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Korean Rating 을 입력해준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고 게임 플레이를 할 시 빨간피 대신 파란피가 보이게 됩니다.

게임 라이브러리 >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 시작 옵션 설정 > -KoreanRating 입력

파란피가 되셨나요? 

그럼 이번에 후다닭 1등해서 치킨 먹으러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