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및 이슈/대박 '이슈'글

스푼라디오, 신개념 라디오 방송!

피곤한 눈대신 귀로 듣는 방송 <스푼라디오>

2015년부터 서비스 중인 개인방송 어플입니다.

 개인방송은 대체적으로 아프리카TV나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있습니다.

<스푼라디오란?>

일반 개인방송과 다른 목소리만으로 방송을 하는 일종의 '라디오' 개념인 방송입니다.

평소 라디오를 즐겨 들으시는 분들은 각양각색의 BJ들을 만날 수 있으며 색다른 라디오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 전 누군가의 목소리와 음악을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싶다! 이때 이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밖에 나가긴 애매하고 혼자 있기 싫은 날 누군가의 목소리를 들으며 잠들고 싶을 때 <스푼 라디오>을 이용하니 좋더라고요.

 라디오를 들으며 잠드시는 분들을 위한 <스푼 라디오>의 장점! 예약종료 기능까지 있으니 정말 이용하기 편하겠죠?

'스푼 라디오'는 다른 인터넷 매체 방송처럼 BJ분들에게 [스푼]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스푼]은 아프리카TV에서 별풍선과 같은 개념이에요.

심심하고 지루하고 그럴 땐 LIVE로 즐기는 개인 라디오 스푼! 혹시나 마음에 드는 BJ가 있다면 그분에게 [스푼]과 [좋아요]를 주세요!

'스푼라디오'는 휴대폰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접근성이 쉬우니 한 번 호기심 삼아 들으러 가는것도 좋습니다!

근데 난 핸드폰말고 PC에서 듣고 싶다. 스푼라디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생방송 중인 BJ를 클릭하시면 들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준비가 된 오디오 방송 <스푼라디오>

감성을 충전하고 싶은 날, BJ의 목소리를 통한 충전방법도 있습니다